황금돼지의 해이자 2019년 기해년이 된 지도 벌써 2주가 넘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여러분들 모두가 각자 하나씩은 올해의 목표를 새로이 정하셨을 것 같은데요! 그중 내 집 마련이 새해 목표인 분들도 계시겠죠? 이미 내 집이 있는 분들은 리모델링이나 새 인테리어 단장이 목표이실 수도 있고요! 리모델링, 인테리어 심지어 내 집 마련까지 한 번에 건축박람회에서 해결해보시면 어떨까요? 다양한 주택 업체들과 조립식/모듈러 주택 업체들, 그리고 리모델링과 인테리어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는 코리아빌드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코리아빌드? 이 이름이 익숙한 분들보다는 낯선 분들이 더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초/최고/최대의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의 2월 킨텍스, 7월 코엑스 행사명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단순히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이름만 바뀐 게 아니라 코리아빌드는 전보다 내실 있는 구성으로 2월 개최를 앞두고 있는데요! 전보다 무엇이 달라졌는지 코리아빌드만의 관람 포인트 4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전시면적과 참가기업 그리고 부스 수까지 모든 게 확정되었습니다! 전시면적은 70,476㎡, 천여 개의 참가기업과 부스 수는 4천여 개로 더욱더 커진 규모로 여러분들을 찾아갈 텐데요! 무려 축구장의 11배에 가까운 크기라고 하니, 실제 전시 면적을 가늠하기도 어렵지만 그만큼 내용도 풍성해질 코리아빌드, 더더욱 기대됩니다!
이번 코리아빌드에는 해외의 우수한 기업들도 참가하는데요! 터키, 러시아, 중국, 이탈리아, 이집트 등 각국에서 건설 건축 관련 업체들이 참가합니다! 한곳에서 보기 정말 어려운 해외 우수 업체들을 코리아빌드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국의 해외 우수 기업 참가뿐만 아니라 코리아빌드는 글로벌 전시회로 공인 받았는데요! UFI인증은 국제전시협회가 하이 퀄리티의 전시회에만 부여해주는 자격으로, 코리아빌드는 국내의 건설 건축전시회에서의 유일하게 UFI인증을 받았습니다! UFI인증은 총 전시면적과 더불어 해외 바이어 수, 해외 참가기업 수 등 3가지의 기준으로 까다로운 심사 후 부여되는데요! 코리아빌드는 위 3가지의 기준을 모두 통과해 UFI인증을 받은 국내 최초의 건설 건축전시회입니다!
전문성을 더한 각종 특별관과다양함을 경험하실 수 있는동시 개최 전시회도코리아빌드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상업공간 특별관, 병원건축 특별관, AI·Smart Home&Building 특별관, 욕실주방 특별관, 디지털 사이니지&프린팅 특별관, 건축건설안전 특별관! 뚜렷한 카테고리 만큼 확실한 다양성과 개성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갈 코리아빌드의 6개 특별관! 코리아빌드, 경향부동산페어, 대한민국 건설산업대전, 클린에어엑스포,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각각 다른 주제와 매력의동시 개최 전시회들까지! 코리아빌드는 세밀하면서도 다양한 주제의특별관과 동시 개최 전시회로 건설·건축 관련 산업을 총 망라해 참관객 여러분들께 풍부한 콘텐츠와 골라보는 재미까지 모두 전해드립니다!
코리아빌드는일반 참관객뿐만 아니라 업계 종사자 분들을 위한프로그램도 마련했는데요! 먼저, 300여 개의 전문 컨퍼런스입니다. 건설·건축업계의 트렌드부터업계 종사자들이 가장 알고 싶은 전문적 내용까지,모두 알고 싶으시면코리아빌드의 컨퍼런스에 주목해주세요!
또한 국내외 바이어들을 위한 ES비즈매칭 서비스도 준비했습니다! 미리 관심 기업의정보와 제품을 확인해원하는 참가 기업과 1:1 미팅을사전에 계획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바이어 분들께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될 것입니다!
이름만 달라진 게 아니라 내용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코리아빌드!
글로벌 시대에 맞춘 국제화와 키운 규모만큼 내실과 전문성도 함께 키웠습니다! 코리아빌드는 분명한 차별화로 대한민국을 넘어 이젠 글로벌 대표 건설·건축전시회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코리아빌드의 첫 출발을, 2월 킨텍스에서 함께 해주세요!
2월 18일(월)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시면 무료입장은 물론,현장에서 별도의 절차 없이 본인 확인만 하면 간편하게 입장하실 수 있으니지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세요!
코리아빌드를 더 알아보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코리아빌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