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산 경향하우징페어 9월 보도자료

작성일
2019-08-19
조회
5016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 9월 벡스코(BEXCO) 개최
- 9/26(목)-29(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 -

㈜메쎄이상에서 주최하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9월 26(목)부터 9월 2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대한민국 최초, 최장수 주택/건축박람회로 1986년 첫 개최 후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한다. 매년 2월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후 다양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한다. 지역 순회박람회 중에서도 ‘부산경향하우징페어’는 29주년을 맞이하며 오랜 역사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벡스코 제1전시장 전관에서 열린다. 이는 수도권 박람회와 비교해도 작지 않은 규모다.

박람회에서는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 등 건축과 주거공간에 필요한 전 품목이 전시된다. 세부 품목으로는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이 있다.

‘부산경향하우징페어’는 리빙, 디자인, 인테리어 트렌드 전시회 ‘리빙앤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열린다. 최신 리빙, 인테리어, 홈데코 브랜드들이 한데 모였다. 주거공간에 가치를 더하고 실용적이기까지 한 다양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 키친&다이닝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기획관도 준비되어 있다. ‘우수창호 특별관’에서는 주택의 에너지효율과 특색있는 외관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창호 제품을 소개한다. ‘건축공구 특별관’에서는 셀프인테리어, 리모델링, 집수리, DIY 등에 필요한 건축공구를 직접 만져보고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건축공구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다. ‘카페가구&인테리어 특별관’은 카페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창업주를 위한 기획관이다. 감각적인 카페 공간 인테리어/리모델링에 필요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 조명 등을 소개한다. ‘리라 아울렛’에서는 리퍼브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B급, 스크래치, 이월 제품 등을 가성비 좋게 판매한다

박람회뿐 아니라 건축•인테리어 관련 업계 종사자와 건축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입장료는 5,000원으로, 9월 24일(화)까지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 건축ㆍ인테리어 뉴스를 접할 수 있다.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메쎄이상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02-6121-6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