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국내 목조주택 시장에서 28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윤성하우징”은 주택 건축에 대한 설계·시공·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기업입니다.
NH건설
건축주의 현재와 미래의 삶을 함께 공유하여 그것을 집으로 담아내는 기업, “NH건설”. 설계, 시공, 인테리어, A/S 등 모든 과정에서 건축주와의 끊임없이 소통하고 교류하여 건축주가 만족할 만한 높은 품질의 집을 선사합니다.
하우스톡
2006년 설립 이래 쌓아온 오랜 시공 노하우와 품질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여 한국품질만족도 3년연속 1위를 차지한 “하우스톡”. 직영공사로 합리적인 가격을 현실화하고, 자재선별과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집을 약속하는 건축 기업입니다.
미래하우징
집의 기본이 되는 기초, 골조, 방수, 단열, 기밀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같은 디테일한 작업까지 고민하는 “미래하우징”은 건축주의 삶과 가치관을 반영한 집을 계획합니다.
더원하우징
목조주택의 전문성을 추구하는 더원하우징. 맞춤형 설계부터 체계적이고 정확한 시공 더 나아가 철저한 사후 관리까지 제공하는 100%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건축주의 예산에 맞춘 건축비용으로 최상의 건축 품질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 기업을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만나보세요!
※ 지금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 (정가 ₩10,000)